Letra e tradução de “Insane”

Hangul

(Oh oh oh oh oh oh oh Baby without you)
널 데려다 줬던 집도 다른 남자의 집이었고
사람 많은 곳에선 좀 떨어져 걷는 느낌이었어
우린 커다랗게 부풀었던 풍선이 쪼그라들 듯 식었지
답답한 마음을 감출 수가 없어 난
뭐가 잘못된 거지?

지난 밤과 항상 똑같아 너는 외면하고
나만 매달리는 사이는 이젠 지쳤다고
항상 난 너였기에 너를 믿었던 나기에
매일 밤 외로워 괴로워 지겨워

내가 떠나줄게 니가 싫어지게
이제 더는 귀찮게 매달리지 않게
I’m gonna be better 차라리 없는 게 더
오늘따라 비밀이 너무 많은 너

You make me go insane (insane)
She gives me so much pain (pain)
I won’t be back again
(항상 넌 아무렇지 않은 척 꼭 지금 전활 받아야겠어?)
I wanna hate you
You make me go insane (insane)
She gives me so much pain (pain)
I won’t be back again

매일 밤 똑같이 넌 외면하지만
(널 만나기 전으로 Ridin’ now… Say goodbye)
후회 없이 보내는 게 힘들지만

네 모습이 아직 잘 실감이 나질 않아 난
우리 한 약속은 바람과 함께 사라졌어
남은 건 너의 차가운 시선
거지 같이 여전히 네 미소를 그리워하는
내가 미워 이젠 정말 너와는
끝이란 걸 인정 못해 죽겠어

널 첨 본 기억은 흐릿하고
사랑이란 그네는 멈췄고
다신 돌아오지 않을 기찰 타고
I’ll let you go I’ll let you go…

내가 다 버릴게 이젠 다 놓을게
그만 떠나도 돼
다신 날 찾지마 마음은 아프지만
잊어버릴 수 있게

Romanizado

(Oh oh oh oh oh oh oh Baby without you)
neol deryeoda jwotdeon jibdo dareun namja-e jibieotgo
saram maneun goseseon jom ddeoleojyeo geodneun neukkimieosseo
urin keodarahge bupuleotdeon pungseoni jjogeuradeul deut shigeotji
dapdaphan maeumeul gamchul suga eopseo nan
mwoga jalmotdoen geoji?

jinan bamgwa hangsang ddokgata neo-neun wemyeonhago
naman madalli-neun sai-neun ijen jichyeotdago
hangsang nan neoyeotgi-e neo-reul mideotdeon nagi-e
maeil bam werowo gwerowo jigyeowo

nae-ga ddeonaljulge ni-ga sireojige
ije deo-neun guichanhge maedalliji anhge
I’m gonna be better charari eob-neun ge deo
oneulddara bimil-i neomu manheun neo

You make me go insane (insane)
She gives me so much pain (pain)
I won’t be back again
(hangsang neon amureohji anheun cheok ggok jigeum badayagesseo?)
I wanna hate you
You make me go insane (insane)
She gives me so much pain (pain)
I won’t be back again

maeil bam ddokgati neon wemyeonhajiman
(neol mannagi jeon-euro Ridin’ now… Say goodbye)
huhwe eobsi bonae-neun ge himdeuljiman

Ni moseup-i ajik jal silgam-i najil anha nan
uri han yaksok-eun baramgwa hamkke sarajyeosseo
nam-eun geon neo-ui chagaun shiseon
geoji gati yeojeonhi ni miseo-reul geuriwoha-neun
nae-ga miwo ijen jeongmal neowanan
ggeutiran geol injeong mothae juggesseo

neol cheom bon gieok-eun heurithago
sarangiran geune-neun meomchwotgo
dashin doraoji anh-eul gichal tago
I’ll let you go I’ll let you go…

nae-ga da beorilge ijen da noheulge
geuman ddeonado dwae
dashin nal chatjima maeumeun apeujiman
ijeobeoril su itge

Tradução

(Oh oh oh oh oh oh oh Baby, sem você)
Te dei uma carona para casa, mas era a casa de outro garoto
Eu senti como se você se afastasse de mim sempre que tinham outras pessoas por perto
Como um grande balão murcho, nós esfriamos
Não consigo esconder meu coração frustrado
O que deu errado?

É sempre igual noite passada, você se afasta de mim
Já estou cansado de ser o único a tomar iniciativa
Foi sempre você, eu sempre acreditei em você
Toda noite é solitária, sofrida e cansativa

Vou te deixar ir, só assim poderei te odiar
Não vou mais te irritar, não vou mais me prender a você
Eu ficarei melhor, é melhor se eu não estiver aqui
Especialmente hoje, você tem muitos segredos
Você me faz ficar louco (louco)
Ela me traz tanta dor (dor)
Eu não voltarei
(Você sempre age como se nada estivesse errado. Você tem mesmo que atender o telefone agora?
Eu quero te odiar
Você me faz ficar louco (louco)
Ela me traz tanta dor (dor)
Eu não voltarei

É sempre a mesma coisa de noite passada, você se afasta de mim
(Voltarei para antes de te conhecer… Diga adeus)
Mas é difícil te deixar ir sem me arrepender

Você ainda não me atingiu
A única promessa que fizemos foi embora com o vento
Só o que restou foi seu olhar frio
Eu ainda sinto falta do seu sorriso
E me odeio por isso
Não consigo admitir que é o nosso fim. Desejo morrer.

Vou te deixar ir, só assim poderei te odiar
Não vou mais te irritar, não vou mais me prender a você
Eu ficarei melhor, é melhor se eu não estiver aqui
Especialmente hoje, você tem muitos segredos
Você me faz ficar louco (louco)
Ela me traz tanta dor (dor)
Eu não voltarei
(Você sempre age como se nada estivesse errado. Você tem mesmo que atender o telefone agora?
Eu quero te odiar
Você me faz ficar louco (louco)
Ela me traz tanta dor (dor)
Eu não voltarei

As lembranças de quando te conheci são cruéis
Toda a mágica do amor foi embora
Estou num trem que nunca voltará
Te deixarei ir, te deixarei ir…

Vou jogar tudo para o alto, agora eu vou desistir
Você pode ir embora agora
Não procure por mim de novo, mesmo que meu coração sofra
Só assim te esquecerei

Vou te deixar ir, só assim poderei te odiar
Não vou mais te irritar, não vou mais me prender a você
Eu ficarei melhor, é melhor se eu não estiver aqui
Especialmente hoje, você tem muitos segredos
Você me faz ficar louco (louco)
Ela me traz tanta dor (dor)
Eu não voltarei
(Você sempre age como se nada estivesse errado. Você tem mesmo que atender o telefone agora?
Eu quero te odiar
Você me faz ficar louco (louco)
Ela me traz tanta dor (dor)
Eu não voltarei

Cr: fyeahborntobeat @ tumblr | Trad: BTOBBRAZIL

Deixe um comentário

